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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익스플로러 2020PHEV 차량 운행하고 있습니다.
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1-11 17:27: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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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232

시동배터리 인산철로 바꾸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1. 인버터에 연결해서 차박에 활용하고 싶습니다. 한번에 큰용량의 전기기구를 활용하지는 않을것 같은데....문제 없을까요?

2. 현재 순정배터리 크기가 큰편이 아니라서 제품크기는 문제가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3. 일반 차량은 인산철배터리 사용에 큰문제는 없는것 같은데....PHEV차량도 문제는 없을까요? 인터넷에 뒤져봐도 사례찾기가 만만치 않아서요....

4. 시동배터리 장착이 불가능하다면 보조배터리(파워뱅크)+주행충전기 조합은 가능할까요? 가능하다면 어떤 조합이 좋을까요? 


하다보니 질문이 많아졌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답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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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우엔지니어링관리자 2021-01-12 09:48:46 0점
    수정 삭제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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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인버터에 연결해서 차박에 활용하고 싶습니다. 한번에 큰용량의 전기기구를 활용하지는 않을것 같은데....문제 없을까요?

    큰 용량이 아니더라도 차박 활용시 계절에 따라 효율이 떨어질 수 있고 전열기구 사용량이 쓰다보면 늘기 때문에 추천드리는 방법이 아닙니다.


    2. 현재 순정배터리 크기가 큰편이 아니라서 제품크기는 문제가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장착가능 유무는 정우엔지니어링 120Ah 배터리와 차량에 달려있는 납배터리 사이즈를 비교해보셔야 겠습니다. 사양은 쇼핑몰에 올라와있습니다.
    정우엔지니어링 리튬인산철 시동배터리 치수[길이 325mm X 폭 165mm X 높이232mm]
    델코65-900 배터리 치수[길이 302mm X 폭 189mm X 높이191mm]

    3. 시동배터리 장착이 불가능하다면 보조배터리(파워뱅크)+주행충전기 조합은 가능할까요? 가능하다면 어떤 조합이 좋을까요?

    파워뱅크+(한전AC)충전기 조합이 가장 안정적입니다.
    다만 충전하려면 파워뱅크를 이동해야하는 번거러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파워뱅크+차량 주행충전기(차량시거잭 이용)제품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겠습니다.
    현재 판매중인 파워뱅크는 120Ah원통형과 202Ah 각형셀 두종류입니다.
    세부 사양 검토 후 기타 문의가 있으 신 경우 연락주시면 좀 더 자세하나 상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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